좋은글

[스크랩] 끝없는 내 사랑을 약속드려요

늘사랑 2016. 4. 15. 19:23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당신에게 나의 사랑을 약속드려요
당신에게 내가 드릴 수 있는 만큼의
많은 행복을 드릴 것을
 
당신이 믿는 것을 받아들이고
언제나 당신을 이해하며
당신이 나를 필요로 할때는
언제나 당신 곁에 머물러 있기를 원합니다
 
어떠한 일이 생겨도
나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신뢰하며
그 사랑이 날마다 더욱 강렬해지도록 기도드리며
우리 둘의 사랑이 세월의 흐름과 함께
더욱 깊어지는 것을  지켜봅니다
 
당신의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드리겠다고 약속드려요
당신과 함께 앞날의 계획을 세우고 함께 꿈꾸며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드리고 싶어요
 
당신은 나의 세계가 되었기에
나의 마음이 되었기에
나의 인생이 되었기에
미래는 언제나 우리의 것이라 확신해요

 

 

 

 

 

출처 : 흐르는 자연의 향기 속으로
글쓴이 : 바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