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스크랩] 나의 가장 소중한 사랑입니다

늘사랑 2016. 4. 12. 22:43

 

 


 

 


오늘 나의 산책 길은
붉게 물든 황혼을 바라보며
천상에서 울리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들으며 행복한 시간이 흘렀습니다

진정으로 사랑하는 관계 속에서
전해주는 심장의 떨림과 함께한 이 밤
천상의 나라로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그 느낌 그대로 마음에 안고 돌아온
맑은 영혼이 흐르는 곳엔
그대의 사랑스런 글이 흐르고
사랑으로 가득차 있어
행복을 느낍니다

그대의 글을 읽었어요
그대의 맘 사실 표현 그대로
우리 사랑에 안타까움이 서려 있어요

하지만 우린 최선을 다해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있어요

귀한 시간을 내어
사랑의 표현을 하는 서로의 맘

그리움이 너무 커서
가슴이 아파오는 때도
참아야 하는 우리 현실 사랑하기에
우리 현실이 더욱 안타까운 것이에요

그러나 정작 중요한 건
우리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내 맘 속에 그대가 가득하고
그대 맘 속에 내가 가득 하다는 것이죠

불게 물든 하늘처럼
우리의 사랑은
정열로 가득하고
한점 부끄러움이나
의혹이 있을 수 없읍니다

서로 당당하게
주어진 현실을 수용하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사랑을 하고 있어요

욕심만 버리면
이 세상이 열려 있다 지요
아주 배가 고플 땐 빵 한 조각이 소중하듯
그 욕심을 채울만 한 서로의 능력이
한계에 부딪히면 실망하게 되니까

우리 마음 그대로 유지하며
우리 모습 그대로 소중히 간직하고
우리 사랑 더 값있게 만들어 가요

떨어져 있으면서
서로를 애타게 그리는 이 사랑
얼마나 아름다워요

더 이상 욕심을 내면
우리 사랑에 헛 점이 생길 수도 있잖아요

좀 더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해서
사랑이 멀어지는 것은 아니죠

오히려 자유 속에서
더 많이 사랑하고 느낄 수 있으니까요

내 안에는 그대의 향기로 가득 해요
그대 만을 사랑하며
그대 만을 생각하며 보내고 있어요

세월이 아무리 흐른다해도
내 사랑 변치않을 테니까

시기하지 않는 사랑을 해요
내가 그대를 사랑하니까요
그대가 어느 누구 보다
나에게 사랑을 주고 있으니까요

떨어져 있지만
더욱 의미 있는 것은
바로 지금
그대 사랑이 넘쳐 흐름을
맘과 몸으로 느끼니까요

그대는
나의 가장 소중한 사랑입니다

그대가 주는
사랑으로 인하여 내가 인생에
행복을 더욱 느끼고
내가 살아 가는 의미를 찾고
미래에 희망까지 갖고 있으니까요

나의 행복과 불행을
그대가 다 갖고 있어요
나에게 행복을 줄 수도 있고
나에게 불행도 줄 수도 있는
그대는 소중한 존재입니다

그대 밖에는
나에겐 아무런 의미도 없어요

오직 그대 만이
나의 삶의 모두이자 의미입니다
그대는 나의 인생의 길잡이입니다

흐르는 음악 들으면서
나에 대한 사랑을 받아주세요

화창한 어느 봄 날
봄의 꽃으로 태어난 그대에게
사랑을 드립니다
나의 이 애틋한 사랑을

 

 

 

 

출처 : 흐르는 자연의 향기 속으로
글쓴이 : 바다 원글보기
메모 :